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북청 생고기 다녀왔습니다~^^

백종원의 삼대천왕 에서
삼겹살이 소개되었는데
역시 돼지고기가 진리입니다~!!

우선 집에서 가까운
삼겹살집을 생각하던중
방학동 맛집. 삼겹살집
북청 생고기 로 향했습니다.

방학동에서 우이동 넘어가는 길인데
주소는 정확히 몰라요
저위에 간판에 방학로 17길
이라고 써있긴 하네요.

백종원님 파급력이 있나봐요
만석입니다.
원래도 손님은 많았지만
꽉찼네요.

ㅎㅎ 메뉴판 잊지 않고 찍고있습니다
싼가격은 아니지만
200g 정량 나오는듯 합니다.
고기도 두툼하게 맛있어요~^^

우선 삼겹살 2인분~
껍데기를 안벗기면 오겹살
오겹살로 나옵니다~

반찬은 파절이와 배추김치 깍두기가 전부
아. 깻잎과 양파절임... 더 많이
먹던걸 안적었네요 ㅋㅋ

매장? 가게안 배경~
넓어요~
근데 꽉찼습니다

왼쪽배경.
더 왼쪽으로
테이블 더 있습니다.

다시한번 느끼는데
집밥 백종원 선생님
엄청난 광고 효과를 보이는것 같아요

삼겹살은 노릇노릇~!
먹어보면 쫀득쫀득~!

북청 생고기
원래 목살이 더 잘나갑니다
목살 2인분 추가~^^

목살~
완전 두툼 하죠~
진짜 두꺼워요;;

북청 생고기집에서
예전엔 짜글이 메뉴가 있었는데
지금은 김치찌개와 된장찌개만 있어요.

김치찌개에 고기듬뿍~!
양이 엄청 납니다~
오늘은 된장찌개 ㅋㅋㅋ
고기먹을땐 된장찌개가 더 맛있어요~
특히나 된장찌개에 밥한술
목살한점의 조합은 최고죠^^

육식동물에 가까운 내 입맛에
딱 맞는 삼겹살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