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집밥은 아니지만 집에서 먹는

얼마전 백종원의 삼대천왕에서
족발편이 방송 되었지요.
족발이 땡겼는데
하필 딱 족발편 방송된
다음날...

동네 맛집.
방학동 당일 왕족발.
예약하고 찾으러 갔습니다.

족발 나오는 시간 ㅋㅋ
잘 마추어서 가고 예약하고
하셔야 해요...
이날은 4차까지 나온다고 하더군요

테이블에 비닐봉지는
예약 테이크아웃...
내것도 저중에 하나 ㅡㅡ
꽉차있었는데
반쯤 빠진 상태네요

당일 왕족발
앞다리살 대짜.
백종원님이 앞다리가
맛있다고 하죠~
저도 야들야들한
앞다리가 좋아요 ㅋㅋ

요즘은 족발자체에
어느정도 간이 되어있는게
트랜드라 하내요.
당일 왕족발도
그냥 드셔도 짭쪼름 해요.

부추무침과 무생채도 포장.

동네에 있는 중국집
차이니즈 짜장 돈까스~!
짜장면 작게 한그릇과 돈까스
돈까스 양이 엄청 납니다...
짬뽕 국물도 같이와서
나눠먹으면 3끼정도 먹을수 있을정도

족발은 이미 뼈만 남았네요 ㅋㅋ

집에서 먹지만 집에서 한건 없어요 ㅋㅋㅋ
엽기떡볶이 에서 배달시켜서
쫄면 사리만 집에서 했네요 ㅋㅋ

한상 푸짐 하네요~

쌩뚱맞은 얘기지만.
바쁜 회사일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조금은 여유가 생길것 같네요^^
어렵지만 모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