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코코로 돈까스 먹고 왔습니다.

코코로 돈까스
상계역 바로뒤 상가골목.
노원 01번 마을 종점.
작은 돈까스 전문점이에요

맛이 없으면 음식값을 사양한다.
현수막이 눈에들어오네요~

가게에 들어서면
현수막에 써있는것처럼
식빵을 직접 갈아서
빵가루를 만드는게 보입니다

메뉴는
치킨까스, 로스까스, 히레까스, 치즈돈까스

매주 월요일은 휴일입니다~
조심하세요 ㅋㅋ

주문한 로스 까스와 히레까스
등심과 안심의 차이인데
겉보기엔 구별이 안되네요

빵가루와 좋은기름을 사용하여서인지
매우 바삭하고 느끼하지 않아요
돈까스 위에 치킨까스 두조각은 써비스~!
치킨까스도 맛있어요.
가장 많이 나가는 메뉴일듯..

자~ 그럼 셋팅.
돈까스 소스에 깨가루 직접 갈아넣고
양배추 샐러드. 전 이 양배추 샐러드를
굉장히 좋아해요~^^ 막샐러드. ㅋㅋ
아 사진엔 없지만 샐러드를
따로 더 주세요~

느끼하지 않고 맛있습니다~
아~ 집에서 카레를 했는데
다먹고나서 치킨까스 포장해갑니다.
같이 집에서먹으면 맛있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