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김현수선수 mlb계약해서 생각난 신일중근처 박가네 생고기 김치찌개

얼마전 김현수선수가
MLB 볼티모어 오리올스와 계약을
끝냈죠... 이로써 2016년도에는
메이저리그에서 우리나라선수들을
마니 볼수 있겠네요~^^

볼티모어 경기도 챙겨봐야겠네요^^

신일중 근처에있는 박가네 생고기집
벽면에 김현수선수 싸인과
이승엽선수. 현재윤선수 사진도 있네요

예전에도 지금도 신일중 야구부 선수들이
마니 찾아오는곳 이라는데요.
운동마치고 우르르 와서 뚝딱 먹고 갑니다.

2층에는 안올라가봤지만
2층애도 넓은 자리가 있는듯 해요

고기집인데 점심식사도 마니해요
우리는 오늘 김치찌개를 먹으러 왔답니다.

그냥 평범한 식당 분위기죠.
밑반찬이 잘 나오는 편입니다.
집밥 느낌~

김치찌개가 먹고 싶어서 찾아간 곳인데
해장국, 설렁탕, 제육볶음 등
다른것 먹는 손님이 많네요.
골고루 다 맛있는듯 합니다~^
토요일 점심시간인데 예약테이블도
꽤 있었어요.
옆테이블은 경찰관님들
동네단골이 많은 집 같습니다.

생고기 전문점 답게
김치찌개에 고기가
두툼하게 들어있습니다~^^
무엇보다 고기의 양에 만족했어요.
맛은 평범한 김치찌개 ㅎㅎㅎ
저렴하고 든든하게 한끼해결하고픈 분들께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