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건강한 먹거리 보리타작 하는집~!

의종부쪽 볼일이 있어서
지나가다가 폭풍검색으로
발견한 건강한 맛집
보리타작하는집 입니다~!

지나다니는 큰길가 옆인데
못보고 그냥 지나친적이
있는데 알고보니 맛집이네요.

주차는 넓직한 마당에...

입구부터 옛날시골 모습과
뭔지모르게 정감이 가네요~^^
완전 옛날 가정집의 모습이에요.

사진은 마니 못찍었지만.
인테리어가 정말 정겹습니다.
메주와 조롱박 ㅋㅋㅋ

보리밥정식을 마니들 드시던데
우리는 첨오니깐.
따끈한 두부전골...

주문을 하면 누룽지를 먼저주세요.
따뜻하게 속좀 달래주시고

한상차림이 나옵니다.
보리밥정식과 같은 상차림이고요~
보기만해도 건강해지는 느낌이네요
이렇게 각종나물과

보리밥의 조합은...

비벼야죠~
고추장과 참기름은
테이블마다 준비되어 있고요...
반찬이 하나하나 다맛있는데
다 넣고 비벼도 맛있엉~^^

두부전골이 나왔습니다.
새우젓으로 간을한
두부전골입니다~~

아주머니의 팁
두부전골과 같이먹으려면
보리밥 비빌때 고추장 조금넣어서
조금싱겁게 먹으라고 하네요
끓으면서 계속 짭짤해 지니깐...
보리밥을 더 넣고 비빕니다
밥...많이 나와요

자 그럼 앞접시에 덜어서
흡입 시작합니다~^^
맛있어요. 건강한맛 ㅋㅋㅋ
요즘 집밥과 건강식이 대세인데
딱좋네요~^^

배경사진 몇컷 찍어봤는데
예전 시골집 분위기 물씬 납니다.
오래된 괘종시계와 메주. 조롱박...

요건 방과 방사이.
안마당? 에 있는 소품들이에요
오래된 물건들이지만
깔끔하고 정감있개 보여요~^^
잘 먹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