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팬아시아 종로점 두둥!

이제 거리마다 제법 연말분위기가 나네요.
그래도 이제서야 트리장식을 첨 봅니다.
자세히보니 참이슬 하이트 ㅋㅋㅋ

종로 (구) 피아노거리에있는
팬아시아. 예전 베니건스 자리에 있어요.

캐주얼 아시안 레스토랑이라는 컨셉의 아시아 요리전문점입니다.
상대적으로 저렴하면서 양도 많아서
인기가 많다고 해요
각종 크랩요리와 파스타 볶음밥류가
주메뉴 이고요...

이런. 대기해야 하네요 ;;
불금에 연말까지 겹쳤어요.
우리 앞의 아홉팀..

20분쯤 기다리고
입장 하였습니다~^^
주방이 훤히~ 보이네요.

내부도 넓직하고 깔끔합니다.

요것도 팬아시아 내부사진...

팬아시아 메뉴판이에요
작지만 잘보면 요리 이름과 가격 확인이
가능하실거에요~^^

두번째장중 쉬림프번 은
집밥올릴때 있던 메뉴인데
사진을 올렸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세번째장은 면요리.

네번째장은 볶음밥류...
메뉴가 은근히 많네요

아. 메뉴 많네요.

팬아시아 크랩요리중에 오늘의 선택은
스파이시 칠리 크랩.
게요리... 우리나라엔 게요리가 많이
없는거 가타요...
꽃게탕, 꽃게찜, 간장게장, 양념게장...
뿐이 생각이 안나네요

음료는 간단히 호가든 한잔만...
거품 잘 만들어 따랐네요~^^
예전엔 배불러서 맥주를 마니 안먹었는데
요즘 집에서 맥주 한두잔 하다보니.
또 잘들어 가네요 ㅋㅋㅋ

맥주 한모금 하면서
드디어 첫번째 메뉴.
팬아시아 스파이시 칠리크랩 등장~!

매콤한 게요리죠.
전혀 맵지는 않아요~오히려 달콤한 맛인데
먹다보면 혀가 얼얼

팬아시아 칠리크랩과 곁들여 먹을
계란볶음밥도 나왔네요~^^
양이 상당히 푸짐하게 나와요.ㅋㅋ
칠리소스에 밥을 비벼먹었어요.
오늘은 번 대신 밥!

마지막으로 팬아시아 메뉴 카놈친~!
이름이 어렵네요 ㅋㅋ
스파이시 코코넛밀크 누들
영문으로는 넘길고 ㅋㅋㅋ
닭고기가 곁들여있구요.

예상외의 맛이었네요 이건.
저는 첨먹어보는건데
코코넛 밀크라해서 크림 파스타정도
생각했는데 예상외의 매콤한 맛이
있어요~ 맛있네요^^

자 그럼 본격적으로. 흡입시작~^^

클리어. ㅋㅋㅋ
게요리는 맛있지만 발라먹기 귀찮...
썸타는 사이에는 게요리가 비추래요.
이뿌게 먹기도 힘들고 지저분 하고 ...
ㅋㅋㅋ 그래도 팬아시아 참 맛있네요~!
여럿이 가서 다양하게 즐기면 더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