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춥다~ 감자탕 먹으러가자~

이제 계속해서 추워지겠죠?
추워지는 날씨에는
따뜻한 국물이 땡기네요

우이동에 위치한
마포감자탕.
아.. 간판ㅇ 마포 감자국이네여

감자탕과 감자국...
마포 감자국이니
오늘은 감자국인걸로...

내부는 6테이블 정도?
옹기종이 앉아 먹을수 있어요~^^
메뉴판 보이시죠?
감자타.. 감자국 단일메뉴에요~

기본반찬은
깍두기, 무생채, 콩나물무침 나오고요
가스버너? 저거 오랜만에 보네요 ㅋㅋ
불조절 하다가 실패해서
불 꺼트리면 귀찮아 집니다...

마포감자국
양푼냄비에 옆에서 조금 끓이다가
어느정도 익었을때쯤 올려줍니다~^^

아 쏘주한잔 빠질수가 없겠네요..
깍두기랑 무생채, 콩나물도
안주로 좋습니다^^

그러면 이제 흡입 시작~!!
깻잎이 많이 들어가고 깻잎향이 쫙~!
살이 부드럽고 진짜 맛있네요~^^

마포감자국.
뼈를 다건져 먹으면
라면사리 혹은 수제비사리를
넣어 먹을수 있는데요.
점심에 라면 먹었으니 수제비로.. ㅋㅋ

밥을 볶아 먹을수도 있습니다.
시간대 잘 마춰서 가야해요~
손님이 많아요. 포장을 해서 가는분들이
많은데 항상 꽉차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