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맥도날드 원피스 피규어 vol.3

빠빠 빠빰빠~
오늘은 드디어 맥도날드 원피스 피규어
다모은 날이네요~^^

11월 12일 목요일 맥도날드 원피스 피규어
3차 출시 날입니다~^^
수험생 여러분들 고생 많았습니다(__)

오늘은 한블럭옆 맥도날드에 다녀왔습니다
밖에서 저녁먹고 집에오는길에
딱 보이길래 마지막 동료들을
모집하러 달려 갔습니다^^

저녁을 먹은 관계로
오늘은 빅맥세트와 원피스 피규어 를
구매 하였습니다~^^
마지막 출시일 조로, 우솦, 로빈

역시 포장하여 곧장 집으로 귀가~^^
드디어 맥도날드 원피스 피규어
9종 모두 모아지는 날이네요^^

원피스 피규어 3차출시 3인방.
우리집 고양이 어김없이 등장합니다.
호야~ 좀 비켜봐~

맥도날드 원피스 피규어 No.7 로롤노아 조로
개인적으로 가장 맘에드는 캐릭이고요
좋아하시는 분이 많을듯 합니다

조로는 버튼을 누르면
칼은든 손목이 돌아갑니다.
무슨 기술 이름인데 기억이 안나네요...

맥도날드 원피스 피규어 No.7 우솦
용감한 바다의 전사 우솦.
피규어가 정말 잘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우솦은 머튼을 누르면
망치를 든 손과함께
몸통이 360° 회전합니다.

맥도날드 원피스 피규어 No.7 니코 로빈
마지막으로 로빈. 피규어 얼굴이 안이쁘네요
로빈은 버튼을 누르면 여러개의 팔이 펼쳐지네요~ 무슨 플루르~

기술 표현은 잘했는데 얼굴표현이 아쉽네요
실제로(?)는 가장 매력적인 캐릭인데
살짝 아쉬운면이...

이로써
맥도날드 원피스 피규어 9종
모두 모아졌네요~^^
호야~ 비켜봐 좀~~


오늘은 조금 늦은 관계로
원피스 피규어 3탄까지만쓰고
다음번에 9종 모두 단체사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동영상 가능하면
작동되는 영상도 올려볼께요~^^

근데 원피스 몇편까지 나왔나...
고딩때부터 시작해서
지금 서른살이 넘었는데...
이거 안끝나나요??

예전에 친구들끼리농담으로
한갑될때 까지 만화책 보는거 아닌가 했는데
설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