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맥도날드 원피스 피규어 vol.2

안녕하세요~
월요일이 기다려지긴
처음이네요~^^


이유는
빠빠 빠밤빠~
맥도날드 원피스 피규어 ^^


맥도날드 원피스 피규어 2차출시
새로운 동료를 데려오기 위해서
퇴근하고 곧장 맥도날드로 갑니다.


자~ 오늘 저녁도 본의아니게
맥도날드 버거셋트.
오늘은 1955 스모키로...


그리고 중요한건 원피스 피규어...
아~ 원피스 피규어 때문에 맥도날드
가는날도 이제 얼마 안남았네요~

자~ 그럼
원피스 피규어 캐릭터별
자세한 사항을 보겠숩니다


맥도날드 원피스 피규어 No.4 상디
상디는 뒤에 버튼을 누르면
눈에 하트가 뿅뿅~♡


맥도날드 원피스 피규어 No.5 나미
나미는 피규어에 물을 넣고 버튼을
누르면 봉끝에서 물이 나온다 합니다;;
실제로 해볼지는 모르겠네요...


맥도날드 원피스 피규어 No.6 프랑키
써니호의 제작자 사이보그 프랑키 ㅋㅋ
선글라스를 아래로 내리면 주먹이 나와요~
스트롱~ 해머!


이렇게해서 맥도날드 원피스 피규어
총 6마리 모았네요~^^

한번에 살 기회를 놓치고
따로따로 출시일 맞춰서 사니깐
나름 재미있네요^^


자 이제 마지막 동료를 데려오기 위해서는
11월 12일 목요일까지 기달려야 하네요
조로, 우솦, 로빈 기다려라~

이제 9마리 다모으면 플래시 파일로
올려볼까 합니다.
제가 모바일로 포스팅 하다보니
플래시 기능이 안보이더 군요.

그럼 맥도날드 원피스 피규어 vol.3편
에서 다시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