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맥도날드 원피스 피규어 vol.1

안녕하세요~
가입하고나서 처음 글을 쓰네요^^

처음 글의 주제는
맥도날드 원피스 피규어 ~
리미티드 한정판 이라고 합니다.

11월 5일 총 9종의 원피스 피규어를
살수 있는 기회를 놓치고 ㅠ
이제 날짜 맞춰서 3종씩 모을려 합니다^^

퇴근하고 포장하여 집으로 달려왔습니다.
우리집고양이가 먼저 관심을 보입니다.

예상보다 고퀄리티 와
큰 크기에 감탄합니다^^
포장지는 원피스에 나오는
수배지 처럼 만들옸네요~

자~ 그럼
원피스 피규어 캐릭터별
자세한 사항을 볼까요~??

맥도날드 원피스 피규어 No.1 루피
루피는 팔다리가 좌우로
쭉쭉 늘어납니다~^^

처음 쓰다보니
플래시 파일 올리는 방법을 모르겟네요 ㅠ
꼭 배워서 수정하던지 하겠습니다^^

맥도날드 원피스 피규어 No.2 쵸파
귀요미 쵸파는 드럼통을
굴리며 다니네요~^^

맥도날드 원피스 피규어 No.3 부룩
부룩은 뒤에 버튼을 누르면
입을 벌리며 노래하는 모습입니다~
요호호호~

뒤에 음료수컵과 비교해보시면
어느정도 크기를 가늠할수 있겠네요

이거는 친구사진 올립니다. 저는 아직 포장을 안뜯었어요~

원피스 피규어 캐릭터들의
발판을 서로 맞추면
요렇게 써니호 모양이 됩니다~^^


얼른 다 모아서 계속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다모으게 된다면
맥도날드 원피스 피규어 vol.1
맥도날드 원피스 피규어 vol.2
맥도날드 원피스 피규어 vol.3
도 자연스럽게 포스팅 하게 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