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추워진 날씨 노페 에서 월동준비 했어요~

서울에 첫눈이 펑펑 내렸습니다.
내일은 더춥다고 하는데;;
아 밖에 나가기 싫어지네요ㅜㅜ
겨울이 다가오면서 월동준비로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패딩
하나 장만 했습니다~^^

역시 우리집고양이 호야가
관심을 보입니다~
요모델이에요~^^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엣지우드 다운자켓 블랙.
(NYJ1DG92)

모델 착샷입니다~
판플렛에서 찍었어요 ㅋㅋ

노스페이스 패딩
화이트라벨 시리즈가
따로나온다는것도 첨알았네요.

엣지우드 다운 자켓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후드는 탈부착이 안되요~
후드안에 퍼?는 부드럽고 따뜻하게.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패딩.
소매안쪽은 저렇게 쫄쫄이?
스키복처럼 처리가 되어있어서
찬바람을 막아줍니다~

주머니 안쪽을 설명하려하는데
주머니 안쪽에도 퍼? 재질로 되어있어서
부드럽고 따뜻합니다.
모든 주머니가 저렇게 처리되어있어요~

안쪽은 노스페이스 다운 모습이네여
올 겨울은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엣지우드 다운자켓. 이걸로 버텨볼랍니다
모델명은 NYJ1DG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