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대방역 신길역 김치찌개 묵은지찜 매운갈비찜은 요기찜!

오늘은 신길동과 대방동 사이에 있는
사무실 근처 점심식사를
자주 해결하는 요기찜 이라는
매운 갈비찜 집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점심시간만 되면 뭐먹을지를 고민하는데
마땅히 먹을거리가 없어요ㅜ
그러던중 최근에 오픈한곳이
요기 매운갈비찜 을하는 요기찜
오늘 점심으로 낙찰~!

입구 간판보이게 한장~!
상국쒸~ 얼굴가려줘야하나?
키도 크고 어깨깡패 상국쒸~
올린다고 말했으니 우선 올립니다^^

새로생긴지 얼마 안되어서 깔끔한 인테리어
테이블은 넓고 넉넉합니다~
단체로와도 자리는 넉넉~

오늘의 점심메뉴는 묵은지 갈비찜~
점심메뉴만 먹으러 와봤지만
퇴근후에 쏘주한잔 하러와도
딱 좋을것 같습니다.

매운맛 메뉴는 매운맛 정도를
조절가능 하다고 합니다.
사장님께서는 순한맛 보다는
매운맛을 추천 한다고 하더군요~

나중에 매운갈비찜에 소주한잔하러
꼭 와봐야 겠습니다^^

점심식사시 기본반찬~!
계란말이, 백김치, 마늘쫑, 무생채 네요
첨엔 빨간김치가 왜 안보이나 했는데
묵은지 갈비찜, 김치찌개 이다보니

김치로 하는요리다보니 따로 빨간김치 보다
백김치를 주시나 봅니다~
오늘은 묵은지 갈비찜을 시켜보았습니다

기본적으로 묵은지와 갈비살로
묵은지는 배춧잎 길게 나오는데
사장님이 직접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셔요~

바로 먹어도 되겠지만
한번 보글보글 끓이고 나서
먹기시작 합니다~^^

묵은지와 갈비살 적당량 덜어서
흡입~!! 갈비살에는 뼈가 없는 부분이라
먹기 편합니다~
묵은지와 갈비와 국물 적당히 적셔
흰쌀밥과 함께~ 흡입~!


흡입후 한장 찍어 봅니다.
밥먹으면서 한잔 생각이 났는데
아. 어쩔수 없이 물만 먹네요 ㅠ

더군다나 옆에서 한잔씩 하시는
아저씨들이 계셔서 더욱 그리웠습니다.
나중에 기회되면 점심때 몰래 한잔~ㅋ


요건 전에 왔을때 찍어둔
양푼 통돼지 김치찌개~!
메뉴에도 써있듯이 강추메뉴~!
라면 사리도 무한제공 이라합니다

기본적으로 라면을 두개를 넣어주시는데
추가로 먹기에는 배불러요~
대신 공기밥은 추가 ㅋㅋㅋ

매일 똑같은 식사만 반복되어서
슬슬 질려지기 시작 했는데
새로운 맛있는 식당이 생겨서
점심메뉴가 하나더 생겼네요^^

매운갈비찜 요기찜 ~
한잔생각나게 하는 맛이네요~^^
위치 올려봅니다~

아. 찾아보니 직영점 이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업데이트ㅡㅡㅡㅡㅡㅡ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