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홍익돈까스 다녀와서. 별내 홍익돈까스

백종원 3대천왕에서 소개됐던
홍익돈까스 ~!
별내 홍익돈까스에 다녀왔습니다

퇴근후에 들려서 어둑어둑
조명이 켜졌네요

건물 뒤편 주차장 넓어요~~
홍익돈까스 간판 잘보이네요 ㅋㅋ

자 그럼 메뉴를 살펴볼까요??
메뉴판에서 기다림을 부탁한데요...
그렇다고 너무 늦게나오는건 아니구요.

홍익돈까스
메뉴판 찍어 봤습니다.
잘 보면 보일거에요~~

메뉴펀 두번째 장입니다.
이따 나오겠지만
홍익돈까스! 치즈롤까스 추천~!!

세번째 장입니더~^^
파스타. 면요리. 볶음밥
먹어보지 않은 메뉴들... ㅋ

이번엔 홍익 돈까스 정식~!
저번에 왕돈까스 시켰다가
너무 커서 다 못먹은 기억에...

조금 양이 적겠다 싶어서
정식을 시켰숩니다.
생선까스와 일반돈까스. 우동
조합이네요~^^

양이 작은걸 시킨게
괜히 그런게 아니고...
홍익돈까스... 그중 왕돈까스
크기가 어마어마ㅜ합니다.

홍익돈까스 추천 메뉴
치즈롤까스~!!
소스는 따로 카레용기처럼
담아 나오고요~

홍익돈까스. 치즈롤까스
단면입니다.
두툼한 치즈가 깻잎으로
감싸있습니다~^^

홍익돈까스 내부 벽면에 붙은
안내문구 인데
좋은. 맛있는 치즈를 사용한다는것이겠죠?

홍익돈까스에서는
먹다 남은 음식을 포장해서 갈수있는데
셀프 포장입니다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포장을 해갈것 같네요
크기가 엄청나서...

지점별로 인기랭킹인데
홍익 돈까스 왕돈까스
인기가 많네요^^

예전이면 몰라도
홍익 왕돈까스 뚝딱~!
해치울 자신은 없숩니다

돈까스 좋아하신다면
한번 느껴보시죠~
맛은 진짜 맛ㅅ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