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올레시장

제주도 서귀포 올레시장
과일도 사고 택배부치고
주전부리도 할겸 점심지나고
한산할때 쓱~ 다녀와봤습니다.

일요일 점심이라 한산하네요
문닫은곳도 종종있고...

음. 첨에 눈에띈건
흑돼지 고로케...

눈에 띄게 깔끔한 간판과 가게에요.
작지만 알차네요.

만들어 두는 족족 팔려 나갑니다.
메뉴판은 확대하면 보여요~
오리지날고로케가 흑돼지 들어간거...
코로케와 고기완자의 만남??
그런 느낌이에요~ 맛있어요^^

여사장님이 소스 뿌려 줬어요 ㅋㅋ
맛있다고 하면 좋아하십니다ㅋㅋ
근데 진짜 맛있어요~
하나 드셔보셈

다먹고 두번째 메뉴는
흑돼지 꼬치구이
지민원 흑돼지꼬치구이 라 써있는데
사장님 성함인가??

요건 굽는시간이 있어서 조금
기다려야 했어요~
뒤에서 초벌하지만 하나하나
꼼꼼하게 구워야 하니깐...
돼지고기니깐..

포스있게 구워주십니다.

아주 매운맛도 전 괜찮더군요.
입이둔해서 매운맛이 안매워요 ㅋㅋ
중국관광객이 굉장히 많죠. 메뉴도 중국어

완성샷~
가당랑어포로 뒤덮혀서
고기가 안보이네요 ㅎㅎ
맨위에 고기한점.. 맨아래 떡 한조각

문닫은 곳이 많았지만
천천히 이것저것 둘러보면서
먹는 재미까지 있네요
제주도 올레 매일시장.

아 아이들가면 초입에
큰~수족관 많아서 재밋어 해요 ㅋㅋ
결국은 횟감 이지만...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강대교 견우카페  (3) 2016.03.20
부산여행~^^  (0) 2016.02.02
[대만] 시먼역 근처, 맥주한잔하러 가볼만한 곳  (0) 2015.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