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대만] 시먼역 근처, 맥주한잔하러 가볼만한 곳

시먼역 근처 술집을 찾으면 삼미식당 만
수두룩 나와서 다녀왔던 곳중
괜찮은곳 소개를 해볼까합니다.

간판보시다시피 한자로 되어있어요...
대충찾아보니 청상이누 ??
ㅋㅋ 확실히 모르겠어요.

시먼 근처 지나가는길에
주방안을 보니 볶음우동
같은걸 만들고 있습니다.

실제로도 마니들 먹는 메뉴이고요
맥주한잔 하고싶어서
들어갔습니다~^^
1층보단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시먼근처 이름모를 식당.
짠~ 메뉴판입니다...
하... 하나도 모르겠어요

완전 대만사람들만 오는곳이라
영어메뉴판도 없는듯 하고요.
폭풍검색과 옆테이블메뉴등
눈치껏 잘 주문해야합니다.ㅋㅋ
미리 공부하고 가셔요~

그래도 다행히 맥주는 잘시켜요
대만맥주 클래식과 골드메달?
두종류만 있었는데.
그냥 둘다 달라고 합니다.ㅋㅋ

검색으로 주문한 연두부 비슷한 음식
두부인지 하얀묵 같은 느낌이고
위에 간장양념과 다랑어포??
오꼬노미야끼에 있는 그거.

먹을만 합니다.
탱글탱글한 묵 같아요~

자자~ 이제 두번째 메뉴는
옆테이블에서 시킨것보고
눈이 땡글해진~!

"저거 주세요"
우리말로 해도 다 통해요 ㅋㅋ

시먼역 근처 완전 로컬 술집.
연어회 입니다. 두께가 완전 ㄷㄷ
아. 지금봐도 군침도네요~^^

주문했을때 모라모라 하셨는데
나중에보니
생연어회가 있고
다다끼스타일로 겉만 살짝익힌
두종류인데 그걸 물어본듯합니다 ㅋㅋ

시먼역 연어회~!!
아진짜 말이필요 없네요

연어회에 감동먹고
용기내어서 메뉴 하나더 고르기로 합니다
그냥 오직 메뉴만 보고 감으로...

결과는 실패 ㅠㅠ
생선탕 같은거...
개인적으로 싫어하는 스타일이지만
이왕 나온거 먹어봅니다.
생선과 국물 비리지 않고 시원하게
맛있습니다. 하지만 제스타일은 아님...

2층 내부에요~
아래층서 엘리베이터타고 음식이 올라오네요...
시먼역 근처 로컬 술집..

이런곳에 오면 정말 재밌어요~
완전 이방인 느낌...ㅋㅋ

찾아오실려면.
시먼역 1번출구 85°C있는 골목으로
한블럭정도 가서... 위쪽 간판들을보면
호빵맨 비슷한캐릭터 간판을 찾으시고
거기에서 우회전 다시쭉~ 두블럭정도
가다보면 편의점이 있습니다.
그앞이에요~ 간판이 잘안보입니다.

혹시 아시는분이 계시면 알려주시면
좋겠네요... 설명을 완전 못했네요ㅜ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올레시장  (0) 2016.05.28
한강대교 견우카페  (3) 2016.03.20
부산여행~^^  (0) 2016.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