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한강대교 견우카페

한가한 토요일
문득 한강이 보고 싶고
커피도 한잔 하고싶어서
한강대교위 견우카페로 향했습니다.

차타고 다니면 맨처음엔
저길 어떻게 들어가나?
버스로만 이용 할수 있나. 했는데
다리밑이 주차장이고 계단으로
연결되어있네요 ㅋㅋ
그리고 저 구멍뚫린 기둥은~

엘리베이터도 있어요~
아. 직녀 카페였네요 다녀온곳이
건너편이 견우카페. ㅋㅋ

커피를 마시러 왔지만.
맥주가 눈에서 떠나질 않아서.
전 생맥주~

내부 모습입니다.
4면이 다 통유리라서
해질녘 풍경과 한강 야경. 구경하기
좋아요~!

맥주와 라떼한잔~
운전은 와이프가...
간단한 케잌과 과자.
특히나 컵라면과 치킨을 판매하고있어요!

치킨은 몰라도 컵라면 먹기에
진짜 딱좋은 포인트네요.
카페안에서 바라본 한강대교
왼쪽으로 건너편엔 견우카페...레스토랑
간단한 식사도 가능하다 하네요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올레시장  (0) 2016.05.28
부산여행~^^  (0) 2016.02.02
[대만] 시먼역 근처, 맥주한잔하러 가볼만한 곳  (0) 2015.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