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신길역과 대방역 근처 한잔 생각날땐~

퇴근하고 한잔생각이 나서
찾아간곳은 호동이네 고기포차
생긴지 얼마 되지않은 곳이에요

신길역 대방역 사이에 큰대로변에
위치하고 있는 고기포차
점심먹으러 오고가며 공사중일때부터
지켜봐왔죠 ㅋㅋ

내부는 안으로 넓어요~
실내가 굉장히 깔끔하고
환풍시설도 잘되어 있어요

신길역 대방역 고기포차
벽면에는 직접 그린그림으로
인테리어를 했는데
굉장히 깔끔하네요~~

진통제 5병.ㅋㅋㅋ
분위기도 있고 깔끔한 그림체 입니다.

화장실앞 벽면~
상국쒸~!
제블로그에 2번? 3번째 등장하네요 ㅋㅋ

요즘은 실내에서 담배피는 곳은 거의없지만
호동이네 고기포차에는
흡연구역이 따로 있어서
깔끔한 실내환경을 유지하네요.

사실 나가면 밖~!!
추워요 ㅠㅠ 담배를 끊어야지;;

실내 구경만 했네요 아직.
아~! 메뉴판을 안찍었습니다ㅜ
여기는 딱봐도 고기집인데
삼겹살이 없어요!!
갈매기 전문점 입니다.

첫잔은 소맥으로 시원하게~!!

기본반찬중 김치말이국수~!
나오자마자 흡입 해버리는 바람에
ㅅㅏ장님이 하나 더 해주셨네요^^

저쪽 테이블에 두툼하게 생갈매기살~!!
삼겹살은 없고 생갈매기, 양념갈매기,
돼지부속, 목살 정도만 있어요...

갈매기살이 두툼하여 굉장히 신선해 보여요
사장님이 직접 구워서 잘라주시네요^^

익어가는 생갈매기와 양념 갈매기
한잔 부르는 비쥬얼 이죠??

양념갈매기에는 돼지껍데기도 몇조각
들어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추가해서 먹는 양념 갈매기...
저렴하고 진짜 깔끔하게 맛있네요
대방역 신길역 사이 호동이네 고기포차
소주한잔하기 딱 좋습니다.
지도 검색이 안되네요

대방역과 신길역 사이 큰길가에
김가네 뼈해장국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