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의정부 방아다리 추어탕, 추어탕 맛집 다녀왔습니다~

의정부 방아다리 추어탕~
의정부 용현동에 위치하고있구요~

요즘 비가 자주오면서
날씨가 으슬으슬 춥네요.
이런 날씨에 먹기좋은 맛있는
방아다리 추어탕 집에 다녀왔습니다~^^

주차공간은 조금 협소하지만
골목여기저기 잘 주차되요 ㅋㅋ

반찬은 깔끔하게 잘 나옵니다.
의정부 방아다리 추어탕
반찬으로 나온 오징어젓갈은
따로 판매도 하네요

방아다리 추어탕 식사를하면
추어튀김을 서비스로 주십니다.
술안주로 딱일것 같으나
오늘은 패스 ㅜㅜ

방아다리 추어탕 한상 푸짐하네요
사진으로 구별이 안되지만
수제비 추어탕 먹었습니다.
통추어탕...못먹어요ㅜ

반찬으로 나온 부추무침 딱~
비도 오고 으슬으슬 추운 요즘날씨에
따뜻하게 한그릇 뚝딱.
맛있게 먹었네요

냉식혜 셀프서비스.
냉동동주도 한잔 하고싶었으나
차를 가져와서 스킵 ㅠ

다먹을때쯤 아주머니가
떠다주셨어요.
뜨끈한 추어탕 먹고
시원한 식혜한잔~!맛있게 잘 먹고 옵니다.

의정부 방아다리 추어탕 메뉴입니다.
추어만두도 있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