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항시 카페 머물고싶은곳

양평 용문 레일바이크 바로옆
항시 카페라는곳이 있네요
저녁먹고 늦게 찾아갔는데

분위기가 나무 좋네요~
어린왕자 벽
모자이크 타일로 꾸몄는데 너무이뻐요
사진은 후레쉬 없이...

양평 카페 찾다가
낮에 왔었으면 더 좋았겠지만
어두워도 분위기 좋네요

야외정원 분위기
그네도 타고 ㅋㅋ
항시 펜션도 같이 운영하신데요

항시카페 옆엔 공방에서
사장님이 직접 도기, 목공, 조각등
다 직접 작업하시고
건물도 직접지으셨다고...

양평 항시카페 용문 레일바이크 바로옆 위치에요.
기와장? 디테일 살펴보면
한땀한땀 놀랍습니다

아기자기 아늑한 분위기 카페
공기도 좋고 정말 힐링되어 갑니다

메뉴판도 도자기 ㅋㅋㅋ
참. 사모님 이름이 항시라서
항시카페 래요...always

용문카페 용문시내에서 멀지않아요
커피도 맛있고 ...
우리는 "항시"이름이 걸린
와플~!!

와우... 항시카페
시그니처 메뉴인가 봅니다.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ㅋㅋ

항시카페 실내도 참 이뻤어요
풍금? 오르간? 건반이 두벌로 된건 첨보네요.
항시펜션 운영하며 카페 오픈한지는
한달? 쫌 되셨다고 하는데
특이하게 도자기에 싸인이 ㅋㅋㅋ

놀러 양평 자주 오는데
올때마다 한번씩 들려볼라고요
사장님 솜씨감상 한~참 했네요
벽난로... 저런건 어떻게 만드시는지...

목재건물안에 오르간과벽난로...꽃
절로 힐링되는 분위기입니다

항시카페 우리가 앉은 자리ㅋㅋ
잠시 신발을벗고...
눕고 셒었지만 차마...

아쉽지만 짧게 힐링시간을 보내고
다시 되돌아본 항시카페입니다.
달과 굴뚝...낡은 우체통
이뿌네요

곳곳 특이하고도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항시팬션도 바로 위에서 운영한다는데
나중에 와보기로 하고 돌아서네요

ㅋㅋ 이건 참 재밌는 아이디어 같아요
더욱 풍성해지길

아 화장실 세면대 좋은 글귀...
항시펜션 화장실도 이뻐요~ㅋㅋ

양평 용문 항시팬션 항시카페
잘 놀다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