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맛집이라 당당히 소개한다. 유연국시

간만에 포스팅이네요...
오늘 구글에서 핀번호 우편이 왔는데
생각난 김에 맛집 하나 소개 할까합니다.

중계동 은행사거리근처
유연국시...

칼국수랑 만두국 맛있다고하여
가벼운 마음으로 갔습니다.
멀리~ 불암산이 보여요 ㅋㅋ

주방안에 사장님과
붓글씨로 쓴 메뉴판.
칼국수와 칼만두 고민을 하던중
눈에들어 오는 수육~!

수육과 칼만두로 주문 합니다~^^

내부모습입니다.
그리 크지는 않고 깔끔하게
차려져 있어요.
또 보이는 붓글씨
한우 사용과 조미료를 안쓴다하여
마음에 들고 믿음이 가네요~^^

국수와 국시의 차이점 이라네요~
음식 기다리며 피식~! 읽어봅니다.

왼쪽에도 국수에 관한시 ㅋㅋㅋ
국수를 굉장히 좋아하고 자부심이
있으신가봐요~

반찬이 등장합니다.
깔끔 정갈 하네요...
조기~ 빈접시는... 사진찍기전에
집어 먹었어요 ㅋㅋ

두둥~ 수육이 등장 합니다.
한우만을 사용한다하고
조미료도 없으니 마음놓고 흡입~!

유연국시 수육이 맛있다고 이미 유명하네요
입에 쫙쫙 달라 붙습니다~
소주한잔이 생각났으나... 아쉽지만
운전관계로 패쓰 ㅠㅠ

칼만두가 나왔습니다~
두개시켰나?? 했더니 센스쟁이 사장님이
하나를 두그릇으로 나눠 담아주셨네요^^

만두와 칼국수 젤 좋아하는 음식중
하나입니다~~ 사골국물이 보기만해도
진해보이네요~

아까 빈그릇이었던 것의 정체~!!
김치부침개 ㅋㅋ 나오자마자 먹고
더달라했더니 조리를 해서 주셔요...
만들어두지 않고 계속해서
직접 만드시나 봅니다.

흡입 과정샷~!
아~~~ 소주한잔이 진짜 아쉬웠네요

아까 주방앞에 전기밥솥에 준비된
밥~ 작은 공기가 준비 되어 있고 적당히~
수육과 칼국수 만두로 인해
배가 불렀지만. 국물이 진짜 너무
진하고 맛있어서 밥을 말아 봅니다^^

완국~!!
근래?? 먹어본 칼국수중에
가장 맛있었습니다~!!
앞으로 단골 예정입니다^^
요긴 추천. 유연국시 추천

'먹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옛집국수 삼각지역 맛집  (0) 2016.08.26
방학역 리코스 타코  (0) 2016.04.24
집 밥바집밥바  (0) 2016.03.27
수제햄버거 바리 bari  (0) 2016.03.13
고로케가 먹고싶다.  (0) 2016.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