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원 돈부리 다녀옵니다

노원역 숨은 맛집??
작은 규모의 돈부리
간판이 그냥 돈부리 입니다.

저녁시간 왠일로 대기줄이 없네요.
예전엔 그냥 맛집인데 손님이
그렇게 많진 않았는데
요즘은 길게 줄서요...

사실은 오른편 복도에 대기열이 있었네요ㅠ
가운데 부엉이 대기판 그래도 2번 받았습니다.^^
미리 주문하고 잠시대기~

내부는 아기자기~
1층에는 첨앉아보네요.
2층으로 올라가는계단. 가파라요...
천장도 낮고 조심~

오픈주방~ 작은주방에서
3~4명이 조리를 하네요.
쉴새없이 손님이 밀려옵니다.

생각해보니 메뉴판을 안찍었네요.

그냥 인기메뉴중 믹스가츠동
새우튀김과 돈까스? 같이 있는
돈부리 대표 메뉴.

사케동. 연어 뱃살이라고 했나?
연어 좋아하시는 분 강추~~

칠판에 적혀있길 대표메뉴
1.믹스가츠동
2.사케동
3.가츠동
순인데 다 맛있어요~~

한가할때 가면 천천히 먹으면서
밥과 양념? 양파절인거 추가도
했었는데 요즘은 워낙 바빠서
빨리 먹고 일어납니다...

꽤 오래된 집인데 꾸준히
장사가 잘되고 맛있습니다.
요근래에 더 손님이 많아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