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덩어리 창동점

창동 덩어리... 질 좋은 고기
육식동물 고기가 항상 땡깁니다.
오늘은 월요일 두꺼비~!!
3센티 껍데기 라는디

다 떨어졌데요...
아. 오늘도 못먹어보네요...

우선 내부 사진과 인테리어

깔끔한 내부...
저멀리 하정우 먹방사진.

고추장 찌개는 3000원
테이블이.은근히 좁네요...

따뜻한 밥한공기에 스팸 한조각.
밥 고기. 진리입니다.

고기가 너무 두꺼워 잘 익혀야 해요.
알아서 잘 잘라줍니다.

계란찜 2000원.
치즈도 올려있네요.
아~ 모듬 한번 추가~!

요건 모듬 반판 추가~!!
ㅋㅋㅋ 마니ㅜ먹었습니다.

계산 할때보니
젤 부러운 부분 원피스 피규어...
곳곳에 더있는데 계산대에 있는것만.

아..마니 먹어서 간단히 올립니다.
앗 지도 어딘지 모르겠네요
창동역 2번출구 빠바 골목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