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글

우리집고양이 호야~

길고양이 출신...
코숏 호야 입니다.
우리집에 온지 어언 3년이 되어 가네요.
그동안 별탈 없이 잘 커주었네요~^^

그동안의 사진올리는데
중복사진이 분명 있겠죠~ㅋㅋ

삼각팩 우유는 멋없게가위로 자르지말고
빨대로 빠~악 구멍을 뚫어서 꽂아먹어야
제맛~!! ㅋㅋㅋ
오른쪽 구석에 한땀한땀
핸드메이드 숨숨집...

오오~ 길다 ㅋㅋ
보쌈사왔더니 관심보이네요
쭉 뻗으면 1미터 될려나...

강호동 마리와 나 에서 고양이들이
나왔는데 관심을 보이네요.
TV는 잘 안보는데 가끔 소리에
반응 하면서 봅니다.
어깨깡패. 멋있네요 ㅋㅋ

ㅋㅋㅋ 자는모습이 태반입니다.
잘자라고 인형으로 눌러줍니다.

ㅋㅋㅋ 이게 대박사진.
박스나 공간만 보이면 들어가는데
신발박스 ㅋㅋㅋ
엉덩이 걸림 ㅋ

호야 인생샷~!
흰비닐안에 조명빨??
잘~생겼네요^^

근접샷~!
코에 점생겼어요 ㅠ
내생각엔 화장실 모래때문에
점이 생기는듯 한데...
정확한 원인은 모르겠네요ㅠ

음. 역시 소리에 반응을 잘보여요
쟤 누구지?? 피아노연주에 음악감상^^
꾸벅 조는 모습~

셀카모드~
허세컷 ㅋㅋ
이것도 잘나왔네요

요건 반쯤자는 모습인데.
식빵자세를 마니 하는데
식빵자세에서 한쪽발만 쭉~
이자세도 마니 취하는 포즈...

고양이 풀뜯어 먹는 ㅋㅋㅋ
상추는 먹는다기보다
종이 찢듯 찢어 발기는 수준...
그러다 몇조각 꿀~꺽. ㅋㅋ

아~ 이렇게 자빠져서
자는 모습을 보면...
부러워요.

미안하다. 화장실 도촬...
부끄러운지 눈 안마주치고
먼산 바라봅니다...

화장실 위에서
포스 있는 포즈...
왔냐? 라고 말을 할것 같아요.

얼굴을 감싸안고 자는 모습...
참. 잘잡니다.

이건 뭐.. 술먹고 퍼질러 자는것처럼
배 내놓고 자나요 ㅋㅋㅋ
사진이 많은데 추려서 올립니다~^^

'잡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휴식 첫날~  (0) 2016.01.08
청소년지도사 면접 합격자 발표  (0) 2015.12.22
레몬 키우기~  (1) 2015.12.09
우리집 고양이  (2) 2015.12.02
애드센스 승인 받기 꿀팁~!  (0) 2015.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