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다녀왔습니다

약간의 휴식기간이 생겨서
부산으로 여행다녀왔네요.
날씨가 좀 흐렸지만
상관없지요~

부산역에서
지하철로 이동하여
부평깡통시장에
도착하였습니다.

백종원의 3대 천왕에 나온
이가네 떡볶이와 거인치킨이
목표에요 오늘은...

금요일 퇴근시간은
한참남았는데도
시장안에 사람은
굉장히 많았어요

곧 바로 찾은 이가네 떡볶이...
3대천왕 에서 "무떡볶이"로
굉장한 관심을 끌었는데요
역시 줄이 장난 아니네요

가게를 한바퀴 빙 돌아서 줄을 서있어요

메뉴판입니다.
맛만 볼려면 떡튀 세트도
좋고요.
저흰 떡볶이 1인분에
튀김 작은거로 주문 합니다~^^

드뎌 가게 한바퀴돌고
주문하는곳 뒤에 까지 왔네요.
진짜 줄이 어마어마 할거에요
백종원 3대천왕 효과. ㄷㄷ

먼저 받을수 있는 핫도그와
튀김사진...
양해글이 적혀있는데
핫도그를 두겹 튀겨야 하는데
너무 바빠서 1겹만 튀긴다네요...

떡볶이도 마찬가지네요.
양념하여 1판 판매후 또만들고
해야하는데 어마어마한 줄로인해서
기본 양념을 해두고 계속 재료를
첨가하여 만들고 있습니다.

떡을 오댕국물에 익히고
떡볶이 양념에 버무리는 정도...

어쩔 수 없지요. 3대천왕 이후로
너무나 많아진 손님으로 인해서
그전에 제대로된 맛은 볼수 없었지만
그래도 맛있네요.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 말한
무향 이란걸 맛은 보았네요 ㅋ

아쉬움을 달래며
부산 깡통시장안에서
두번째 코스 "거인통닭"으로 행했습니다

ㅇㅕ기도 마찬가지로 줄과 대기 시간이
어마어마 합니다.
포장 대기시간 6시간. ㄷㄷㄷ
먹고 가는게 빨라요...

그래도 거인통닭은 조리방식이라던지
솥양을 늘리지 않고 3대천왕 방송전후
똑같이 한다고 하네요

내부 모습 꽉꽉 찼습니다.
밖에서 대기 하다 들어와서
주문하고도 좀 기달려야 하는
시간이 있다는게 함정ㅋ

가격이에요~
후라이드와 맥주 하나 갑니다.

단촐한 기본상 모습.
사실 더 필요한것도 없지요~ㅋㅋ

드디어 주문한 거인통닭
모습입니다.
보통 닭보다 크기도 크지만.
부위별로 잘게 잘라서
어떤부위 인지 구분이 잘 안되요 ㅋㅋ
덕분에 양도 엄청 많아보이고요

겉은 바삭~ 속은 촉촉~!
카레향이 조금 있고요~
정말 맛있어요~!!
작게 토막내어 먹기도 편하고
뻑뻑한 가슴살도 부드럽게
먹을수 있네요~

캬~~
맥주를 안마시는 분도
거인통닭 먹는순간
맥주가 땡기는 맛 입니다.ㅋㅋ

부산 부평깡통시장
볼거리 먹거리가 넘쳐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