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신길역 감자옹심이~

신길역에 위치한
감자옹심이집을 소개합니다
감자옹심이집이지만
항상 다른메뉴만 먹네요 ㅋㅋ

간판도 안찍고 메뉴도 안찍었네요;;
종종 가는곳이니 다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회식 자리였는데
엄청 늦게 나왔어요~ㅜㅜ
앞에 손님이 한팀 있어서...
우선 파전으로 허기를 달랩니다...

신길역 감자옹심이집에서
점심때 주로 먹는 메뉴입니다.
알밥, 송이덮밥, 낙지덮밥~
이세가지 메뉴가 메인인듯
정말 맛있습니다~^^

아래부터
알밥, 송이덮밥, 낙지덮밥 ㅋㅋ
좀 늦은시간이라 배고팠어요

얼추 먹고 있을때 나온
보쌈~
보쌈시키면 연포탕 서비스로 주셔요~
사진은 안찍었네요~

이이후부터는 정신이 나가서...

업데이트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