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도봉역 깡통집

도봉역을 지하철을 타고 지나가면
모르는데 차타고 지나갈때면
고가도로 밑으로. 굴다리?
아래쪽을 이용한 상가가 쭉~
있죠?? 도봉역 밑에는 대부분
먹거리 상가가 자리잡고 있는데요

간판은 안찍었네요;;
도봉역 아래로 자리한
깡통 이라는 소고기전문 대포?집
대포집의 정확한 의미를 모르겠는데

요런 드럼통 식탁분위기 아닌 가요??
흠. 찾아봐야겠어요. ㅋㅋㅋ
이런 대포집 분위기가 좋아요 전 ㅋ

메뉴는 이렇습니다.
소는 다 수입산이에요.
하지만 착한 가격으로인해
소주한잔하러 종종 찾을만 합니다^^

부채살, 등심은 별로 인기가 없고
갈비살과 살치살만 마니 찾는데
들릴때마다 소갈비살로 주문하네요

초점이 안맞았지만
추가 비용이드는 묵사발. ㅋㅋ
맛있어요. 냉면맛 ㅋㅋ

항상 시켜먹는 메뉴에 국
ㅋㅋ 소고기 우거지 된장국
이라 해야 하나?
밥과 같이 드시기에 좋아요~

주문한 미국산 소갈비살 ㅋㅋ
600 그램 19,000원 입니다.
2~3명이서 소주 한잔하기
딱좋아요. 은근히 양이 많습니다.

따로 찍진 않았지만.
불 붙인 번개탄~!
오랜만에 보네요 번개탄 ㅋㅋ

기름종지~
이걸 모라하지... 마늘찜?
그냥 기름 종지달라는 하는데
이걸 모라하는지... 삶기? 찌기? ㅋㅋㅋ
모르겠네요.

등산객으로 인해 주말이면 꽉꽉 차는데
오늘은 평일 인데도 꽉 차네요
장사 잘 됩니다~
간단한 소고기와의 한잔
추천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