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픽스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Fix xbt-501 사용후기

픽스 블루투스 이어폰
Fix xbt-501

요즘 출퇴근길에보면 전부다 이어폰을끼고
스마트폰을 사용하고있죠.
이어폰 없이 음악이나 게임, 동영상을
보는 사람은 거의 없을테고
출퇴근길이나 공공장소에서의 매너죠.


블루투스 이어폰을 고르다가 알게된
Fix xbt-501. 색상은 검정,빨강,흰색
세종류가 있었는데요.
제가 구입한것은 빨간색입니다~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파우치, usb충전케, 고정클립, 여분이어팁
이어팁이 사이즈가 조금씩 다른데요
다 사용할지는 모르겠네요~ㅋㅋ


블루투스이어폰 Fix xbt-501
간단한 사양을 알아보면
무게가 무려 12g
최대 무선거리는 10m
이어폰 케이블길이는 60cm
충전시간은 1.5 시간이면 완충이 되네요
완충하면 음악연속재생 4시간 이상이라
나와있는데 4시간이 안되는거 가터요
픽스 블루투스 이어폰 Fix xbt-501
베터리에 대해 좀 평이 안좋긴 합니다.


케이블만 목뒤로 돌려서 착용하는 방식이라
착용이 굉장히 간편합니다.
넥밴드형 음질이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 목뒤에 땀띠비슷하게
난다는 사용자가있고. 음질은 그냥 출퇴근
음악이나 게임용으로 사용 하다보니
크게 상관없습니다~^^


Fix xbt-501 오른쪽 이어폰에보면
배터리충전을 위한 포트와 리모컨 부분이
있습니다. 첨엔 충전 어떠케하나 한참
찾았습니다 ㅋㅋ
마이크로 5핀 커넥터로 일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용이랑 똑같습니다.

충전기 꽂는 위부분 가운데에보면
작은 점이 하나있는데
충전중엔 빨간색
충전되면 파란색 램프가 들어옵니다
전원을 켤때도 파란불이 들어와요~
아 전원 켜기는 리모컨 + - 버튼 사이에
톡튀어 나와있는 부분이에요~


블루투스이어폰 Fix xbt-501 페어링방법 굉장히 간단합니다.
우선 스마트폰에 블루투스 기능을
활성화 하고선 xbt-501이 검색된다면
터치하면 끝~
만약 검색이 안된다면
리모컨 부분의 + - 버튼을 동시에 딱~
누르면 됩니다. 페어링성공하면
영어로 음성이나와요~
"유어 ~~~ 이즈 커넥티드"
연결됬다고 하는거겟죠 ㅋㅋ

전원을 꺼둘때는 전원버튼을 길게누르면
또음성으로 안내 메세지가 나와요
"굳 바이~" ㅋㅋ

블루투스 이어폰 Fix xbt-501
쓸만하네요. 단점은 배터리와
너무 가벼워서 분실 위험정도??
잘 찾아보시고 선택하세요~^^